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Blog Article


귀한 시간 내주셔서 다낭에 방문하신 만큼 후회없이 재방문하시도록 최선의 프로그램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형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 전문 업소에 대한 사람들 후기를 알짜만 정리하여 소개드렸습니다. 원래 중국의 마사지 시스템을 베트남에 접목시켜서 시작했는데, 한국인 대상으로 베트남에서 더욱 유명해진 곳입니다. 다시 한번 참고로 목적은 3가족(어른 6 아이 5)의 휴양이고, 반드시 바닷가가 있는 (호핑투어 필수!) 곳...입니다..


머리도 맑아지면서 두통도 없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뻐근함까지도 사라지니 완벽하다 할 수 있습니다. 얼굴부터 시작해서 다리, 팔 등의 부위를 전체적으로 다 해주기에 전신의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낭 뷰티네스트를 대표하는 마사지는 바로 페이셜 마사지예요. 전반적인 바디케어를 한번에 다 받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해 드립니다.


장소는 한 곳이지만,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변에 마사지 장소를 더 만들어 여기저기에서 서비스를 하는 것 같다. (우리 역시 다른 곳에서 받음) 예약을 안 하고 가서 그런 듯. 마사지 업소에 방문하시게 되면 최대한 위생과 청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용다리라고도 불리는 다낭 드래곤 브릿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후 스파(Whoo Spa)는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타이마사지 업소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유명하지만 아직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이 외에도 다낭 마사지샵 한스파는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 더 세심하고 다양하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어도 조금씩 하시면서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고, 아프면 살살, 약하면 조금 더 세게 마사지를 해준다. 다시 한번 감탄한 것은 정말 이 일을 하시는 분들은 손 악력이 세다. (나보다 더 센 것 같음) 아녜스와 마사지사분들 4명이서 짧게 이야기도 하고 즐겁게 마사지 받았다. 마지막에 다리하고 팔을 잡고 허리를 비틀면서 두두둑해 주시는데 정말 시원했음. 특히나 베트남의 다낭 마사지는 한국 마사지에 비해 가격대가 월등히 저렴하고 베트남식 특유의 마사지 방법과 훌륭한 서비스로 한국인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웬만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돌려도 잘 놀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는 가족여행으로는 푸켓 보다 오키나와가 여러모로 더 좋던데요.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유명 건축가, 당비에냐가 설계한 크레이지 하우스는 지난 199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건축이 진행되면서 규모가 커지고 내부가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바다로 나가는 호핑은 다른 지역 대비 압도적으로 좋습니다.푸꾸옥은 바다는 볼게 없어요. 다른 베트남의 도시에서도 마사지 업소들이 많이 있지만 다낭 마사지의 경우 업소마다 매우 특색있는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어 정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진심을) 다한 스파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다한 스파. 구글맵 별점 4.9에 빛나는 한국인 만족도 최고의 마사지샵이다.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스탭이 많고 강한 압력을 선호하는 한국인들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조절되는 마사지로 유명하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창원 op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먼저 다낭에는 창원오피 많은 붐붐 마사지 창원 오피 업소가 창원오피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그래서 고마움의 표시로 항상 받고 나면 팁을 두 손으로 드렸다. (큰돈은 못 드렸지만) 리뷰한 세 곳 말고 더 있지만, 혹시 글을 보고 마사지 받을 곳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추천해 드려도 될만한 곳으로 글을 작성했다. 내가 모르는 더 좋은 곳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상향 평준화되어 다른 곳도 만족스러운 샵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Report this page